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메일 마케팅을 하고 싶으십니까? How!

카테고리 없음

by 새벽공포 2020. 6. 2. 16:22

본문


이메일 마케팅을 하고 싶으십니까? How!



이메일을 요청하는 고객에게만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원하지 않는 원하지 않는 의사 소통을 퍼붓는다면 당신은 빠르게 잠재 고객들을 멀어지게 될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이 잘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디어들을 담고 있다.




요청되지 않은 마케팅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오르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낸다면, 그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삭제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평판을 해칠 뿐만 아니라, 만약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원치 않는 이메일에 대해 불평한다면, ISP들은 결국 당신의 이메일을 차단할 수도 있다.




각 전자 메일에는 하나의 명확한 메시지가 있어야 한다.


고객이 무관심해지지 않도록 컨텐츠를 간결하고 집중하십시오.


하나의 텍스트만 공식화하고 간략하고 간결한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그들이 너무 많은 정보를 받고 있지 않다는 것에 기뻐할 것이다.




"지금 구입"과 같은 헤드라인을 가진 이메일을 절대 보내지 마십시오! [제거] 그렇게 한다면, 당신의 작업은 스팸처럼 보인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이 당신의 물건을 구매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그들에게 전문적이고 가치 있는 관계를 제공하라.


그들은 이것에 감사할 것이고 심지어 당신에게서 무언가를 살지도 모른다.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연락하기 전에 항상 사용 권한을 받으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려지지 않은 발신자의 메시지를 무시하거나 삭제하는 경향이 있고 당신의 노력은 낭비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그것을 받기 원하지 않는 소비자들에게 대량 이메일을 보내서 당신의 ISP의 정책을 위반할 수도 있다.




결국 디지털 마케팅의 목표는 판매를 하는 것이다.


가입자들이 받는 각각의 이메일은 그들을 구매에 더 가까이 옮겨야 한다.


이것은 새로운 제품 정보를 제공하거나 기존 제품의 이점을 설명하거나 새로운 프로모션을 설명하는 이메일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




일반적으로 주요 휴일을 전후하여 중요한 이메일 마케팅을 보내면서 시간이나 리소스를 낭비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이 기간 동안 종종 사무실이나 휴가를 가서 당신의 이메일을 읽지 않을 것이다.


이 규칙에는 분명히 예외가 있다.


이러한 이메일은 블랙 프라이데이 또는 귀사가 가지고 있는 다른 휴일 매출에 관한 것일 수 있다.




브랜딩은 이메일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확장되는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모든 비즈니스 자료에 있는 로고, 특수 글꼴 또는 색상이 포함된 템플릿을 디자인해 보십시오.


이것은 사용자들이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알아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메일을 통해 고객과 연락하기 전에 항상 고객의 허가를 받으십시오.


이를 무시하면 현재 고객뿐 아니라 이 고객에 대응하는 미래의 고객도 희생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일부 ISP들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올라 선거 운동과 사업에 더 큰 문제를 야기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다.




모든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구독 취소 옵션을 포함해야 한다.


그 이메일들을 보내는 데 돈이 많이 들고, 그것을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보내는 것은 형편없는 돈이다.


게다가 스팸메일은 기껏해야 부정적인 대중성을 얻고 최악의 경우 블랙리스트에 오를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이다.




전자 메일 목록을 작성하려면, 독서자가 등록하고 전자 메일을 수신할 수 있는 옵션을 웹 사이트에 두십시오.


이것은 그들이 이메일을 입력하는 곳에 어떤 종류의 양식을 설정함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다.


가입하지 않은 사람들을 괴롭히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테스트를 실행하여 모바일 클라이언트를 포함한 다양한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에서 메시지가 어떻게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메시지 설계가 만족스러우면 다른 웹 브라우저,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 및 Windows, Mac OS, Linux를 비롯한 모든 주요 운영 체제에서 어떻게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Linux Gmail에서 메시지를 표시하는 방법은 Windows Hotmail에서 메시지를 표시하는 방법과 매우 다를 수 있다.




구독자에게 생일 축하 인사를 보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양식에 생일 날짜를 추가할 수 있는 장소를 추가한 후 자동 인사말을 보내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확실히 느끼게 할 수 있고,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할인이나 쿠폰을 준다면 특히 그들을 그렇게 느끼게 할 것이다.




당신의 리스트에 가입한 모든 고객들이 실제로 당신의 이메일을 받기를 원한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관심이 없는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낸다면,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여기서 읽은 내용을 사용하여 자신과 비즈니스를 보호하십시오!